[공지] 26년 메뉴 개편 신메뉴 판매가 및 레시피 공지
안녕하세요.
본사 운영팀 팀장 입니다.
26년 메뉴 개편 안내 드립니다.
26년부터는 중간 분기 시즌 메뉴를 도입할 예정 입니다.
'컵빙수 쉐이크' 메뉴를 몇 가지 늘릴 예정 (기존 자재 사용)
판매량 저조한 메뉴 시즌 메뉴로 교체 예정
653회 조회

안녕하세요.
본사 운영팀 팀장 입니다.
26년 메뉴 개편 안내 드립니다.
26년부터는 중간 분기 시즌 메뉴를 도입할 예정 입니다.
'컵빙수 쉐이크' 메뉴를 몇 가지 늘릴 예정 (기존 자재 사용)
판매량 저조한 메뉴 시즌 메뉴로 교체 예정